익명으로 질문할 수 있어요! 💡 


공부하면서 생기는 작은 궁금증도 부담 없이 남겨주세요.  

당신의 질문이 다른 학습자에게도 큰 도움이 됩니다 🙌

Raplica 종료 후 새로 생성되는 과정에서 completed가 3번 출력되는 이유가 뭔가요?

익명
2025-09-29
조회수 114

a0afde3078711.png

raplica : 3에서  다른 파드는 pending 상태이고, b286j를 지우고 나서 새로 생성되는 과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.

왜 b286j의 경우 해당 작업이 완료되었음을 1번 출력하면 되는데 3번이나 출력하고 있나요?

관련 로그에서 다른 파드들의 상태 변화도 running에 있다가 pending 상태가 되는지 궁금합니다.

2 3

스킬잇

대표자 : 김누리 | 소재지 : 서울시 용산구 신흥로 11길 45 201

사업자 등록번호 : 248-40-01290 | 통신판매신고번호 : 2025-서울용산-0997

개인정보관리책임자 : 김누리 | 호스팅제공자 : (주)아임웹 

대표번호 : 010-8287-5283 | 문의 : support@skilleat.com 

@2025 SkillEat. All rights reserved.

스킬잇

대표자 : 김누리 | 소재지 : 서울시 용산구 신흥로 11길 45 201

사업자 등록번호 : 248-40-01290 | 통신판매신고번호 : 2025-서울용산-0997

개인정보관리책임자 : 김누리 | 호스팅제공자 : (주)아임웹 | 대표번호 : 010-8287-5283

문의 : support@skilleat.com

@2025 SkillEat. All rights reserved.